https://x.com/r_equal37/status/2068883054526189843?s=46
멤버들이 콘서트 중간에
上の上の上の方~
愛し合おうぜ
幸せにしってやるよ
이런거 외치고 있어서 팬들이 아라시꺼 본거 아냐? 이랬는데 찐이었오
https://x.com/r_equal37/status/2068883054526189843?s=46
멤버들이 콘서트 중간에
上の上の上の方~
愛し合おうぜ
幸せにしってやるよ
이런거 외치고 있어서 팬들이 아라시꺼 본거 아냐? 이랬는데 찐이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