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잡지 다 버리고 재입덕해서 후회중이야 https://theqoo.net/japan/425319496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78 취업하면..잘나온거랑 좋아했던것만 골라서 중고로 하나하나 다시 사모을듯..재입덕 할 줄 몰랐음 진짜로ㅠ제일 큰 후회다 잡지 버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