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구로 렌(Snow Man)이 2월 1일에 테레비 아사히계에서 방송되는 「축! 테츠코의 방 50주년 초호화! 연예계 총출동 축하 SP」 에 게스트 출연한다.
1976년 2월 2일 방송 시작 이래, 쿠로야나기 테츠코가 각계의 저명인, 그 때의 사람, 화제의 사람을 맞이하여 토크를 펼쳐 온 「테츠코의 방」. 동일 사회자에 의한 토크방송의 최다 방송 횟수 세계 기록을 계속 경신하여, 2026년 2월에 방송 50주년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하여 방송되는 스페셜에는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 그 제1탄으로서 발표된 메구로지만, 이번이 「테츠코의 방」 첫 출연이 된다. 쿠로야나기는 항상, 메구로의 활약에 눈을 고정시키고 있었다고 하며, 「계속되는 게스트는……내가 매우 보고 싶었다, 이분입니다!」 라고 방송에서 메구로를 소리 높여 소개. 그것을 계기로 큰 꽃다발을 손에 든 메구로가 나타나자, 「우와, 기쁘다! 굉장히 멋있는 분이라고 듣고 있었는데, 정말 그렇다」 라고 크게 기뻐하며, 「눈도 가늘고 예쁘다! 윙크 같은 거 할 줄 알아? 좀 해 봐도 될까?」 라고, 무챠부리가 발동, 메구로는 「나오자마자, 이렇게 부끄러워질 줄은……(웃음)」 이라고 얼떨떨해져 버린다.
또 메구로는 이번 수록에 임하며 「테츠코의 방」 출연 경험이 있는 멤버 무카이 코지와 토크의 예행 연습을 해 온 것을 고백. 무카이는 쿠로야나기의 모노마네를 하면서 수록의 시뮬레이션을 해 주었다고 하여, 메구로가 그 성과를 발휘할 수 있을지는 방송에서 체크하자. 게다가 메구로부터 상냥하게 강의를 받아 쿠로야나기가 Snow Man의 히트곡 「카리스맥스」 의 댄스에 도전하는 일막도. 쿠로야나기와 메구로가 함께 춤추는, 하룻밤 한정의 댄스 콜라보에도 기대하고 싶다.
메구로는, 테마가 쓰여진 카드를 게스트가 선택해 쿠로야나기가 토크하는 기획 「카드 토크」 에도 도전. 「지금 빠져 있는 것」 이라고 하는 테마에서는, 메구로가 쿠로야나기의 YouTube 채널 「테츠코의 키마구레 TV」 의 광팬이라고 밝히며, 「테츠코씨의 먹는 모습이 좋아요」 라고 고백하자, 쿠로야나기는 「다음에 함께 ○○ 갑시다!」 라고 식사 데이트를 제안한다. 또 2022년 방송의 드라마 「silent」 에서 메구로가 수화 연기에 도전했다고 하는 화제로부터, 2명이서 수화 토크를 펼치는 장면도. 게다가 방송에서는, 기무라 타쿠야, 오카다 준이치, 니노미야 카즈나리, 카메나시 카즈야라고 하는, 메구로의 선배들의 「테츠코의 방」 명장면도 소개. 메구로가 그들과의 잊을 수 없는 비화를 이야기한다.
https://natalie.mu/music/news/657273
https://x.com/TETSUKO1976/status/2014556196511097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