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부키 배우 나카무라 츠루마츠 씨에 대해서, 소속 사무소가 「향후의 활동으로서는 당분간, 근신으로 하겠습니다」 라고 발표. 가부키의 제작을 담당하는 쇼치쿠 주식회사도, 츠루마츠 씨가 가부키좌 「2월 대가부키」 를 휴연하는 취지를 공표했습니다.
▽▽▽▽ 소속 사무소 공표 전문 ▽▽▽▽
관계 각위
나카무라 츠루마츠에 대한 보고
이번에는 폐사 소속의 나카무라 츠루마츠가 막대한 폐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으로는 당분간 근신하겠습니다.
피해 점포에는 사죄와 함께, 향후도 성의를 가지고 대응한다는 취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건에 대해 1월 18일 새벽에 피해 점포에 만취 상태의 나카무라 츠루마츠가 내점했을 때 주문 시 본인의 착각에 의한 것으로 트러블이 되어 점포 출입구의 자동문을 발로 차버린 것이 일의 순서인 것 같습니다. 일부 보도에 있는 화장실의 대여 등으로 인한 문제는 아닙니다.
본 건에 대해 피해 점포의 특정이나 주변에서의 취재, 또 비방 중상 등은 부디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해해 주시기를,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쇼치쿠 주식회사는, 가부키좌 「사루와카 축제 2월 대가부키」 에 대해서 이하와 같이 대역을 공표. 나카무라 칸쿠로 씨와 나카무라 시치노스케씨가 맡는다고 하고 있습니다.
▽▽▽▽ 쇼치쿠 주식회사 공표 전문 ▽▽▽▽
평소에 각별한 배려를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가부키좌 「사루와카제 2월 대가부키」 낮의 부 『弥栄芝居賑』, 밤의 부 『雨乞狐』 에 출연을 예정하고 있었던 나카무라 츠루마츠는 휴연하고, 아래와 같이 배역 및 연출을 일부 변경해서 상연합니다.
아무쪼록 양해해 주시기를, 잘 부탁드립니다.
쇼치쿠 주식회사
◆가부키좌 「사루와카 축제 2월 대가부키」
【밤의 부】
『雨乞狐』
座頭、小野道風、野狐
나카무라 칸쿠로
野狐、雨乞巫女、狐の嫁
나카무라 시치노스케
이상
https://x.com/tbsnewsdig/status/2013909243103969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