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 1월 6일 (화) 니혼테레비계에서 방송된 「더! 세계 교텐 뉴스」 신춘 4시간 스페셜의 방송에서, 방송의 "신 레귤러"가 되는 timelesz 마츠시마 소우의 출연을 해금!
마츠시마는 방송 도중, 쇼후쿠테이 츠루베의 부름과 함께 서프라이즈로 스튜디오에 등장. 곧바로 「소중한 한 장」 의 코너 등을 츠루베와 함께 달궜다. 수록 당일은 게스트에게도 완전한 서프라이즈로 발표. 게다가 게스트가 열연하는 재현 드라마와 「교텐 체인지」 의 VTR 등 전 6편의 재현 영상에 마츠시마가 몰래 출연했다는, 뜻밖의 서프라이즈로도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현재, timelesz에서의 활동을 비롯하여, 버라이어티에서도 명랑한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마츠시마. 앞으로는 스튜디오를 뛰쳐나와 '교텐인 뉴스'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촬영도 예정하고 있다.
스튜디오에 레귤러로 등장하는 것은 2월 방송분부터 예정. 또, 마츠시마의 스튜디오 첫등장까지의 모습을 쫓은 「뒷카메라 영상!」 을 방송 공식 TikTok(@gyoten_ntv), 공식 X(@gyoten_ntv)로 공개 예정.
https://www.ntv.co.jp/gyoten/articles/324haheee1ciybnueca.html
https://x.com/gyoten_ntv/status/2008511615982018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