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nfo_smafla/status/2004669820516905030
https://www.instagram.com/p/DRostJpk46_/
10월 중순 도쿄 시나가와구의 오피스 거리에 나타난 것은 배우 마츠시타 코헤이다. 스트라이프 반팔 셔츠에서 데님 재킷으로 갈아 입고 사무실에 들어가려고 하면, 경찰관이 나타났다!
「마츠시타씨는 영상 작품의 촬영을 하고 있었던 것 같고, 경찰이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을 보면서 떠나는 장면을 촬영했습니다. 상쾌한 쇼트 헤어의 이미지가 있었습니다만, 이 날은 갈색 머리의 긴 머리에 앞머리를 나누며, 놀랐습니다」 (집합한 통행인)
자신의 Instagram에서도 같은 "격변 모습" 을 보이고있는 마츠시타. 「신작 영화 촬영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연예 저널리스트다.
「마츠시타 씨의 이미지 변신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일부에서는 2026년 방송 예정인 NHK 대하 드라마『도요토미 형제!』의 역할 만들기인가, 라는 목소리도 들렸지만, 도요토미 형제의 라이벌인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연기하는 마츠시타씨는, 가발을 착용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그려져 있는 시대의 성질상, 갈색 머리로 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실은 2026년 공개 예정인 초인기 미스터리 작가의 소설이 원작의 영화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기인 배우 마츠시타 씨는 영화와 드라마 제안이 끊임없이 바쁜 스케줄로 대하드라마 촬영과 동시 진행하고 있다고」
https://smart-flash.jp/entertainment/entertainment-news/384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