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상 따뜻한 지원을 해주셔서 대단히 고맙습니다.
이마이치 류지에 관한 사안에 대해서, 관계자 여러분,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에게 막대한 폐와 심려를 끼쳐 드린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우선, 본건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검찰청으로부터 형사 사건으로서의 처분은 없고, 불기소 처분이 되었다는 정식 통지를 받았음을 보고드립니다.
이에 따라 다시 협의·검토를 거듭한 결과, 현재 상황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향후의 이마이치의 활동에 대해서는, 단계적으로 준비를 진행하고, 내년부터 활동을 재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본인은, 자숙 기간을 통해서 깊이 반성하고, 여러분으로부터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도록, 재차 책임 있는 자세로 활동에 임하는 결의를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폐사로서도, 한층 더 성의 있는 대응을 유의하면서, 운영 체제의 재검토와 계속적인 지원을 통해서, 소속 아티스트·탤런트의 활동을 서포트해 가겠습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받고 있는, 따뜻하면서도 엄격한 말씀에 대해, 본인 및 스탭 일동, 깊이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무쪼록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레이와 7년 11월 9일
주식회사 LDH JAPAN
https://www.ldh.co.jp/news/detail.php?lang=jpn&site=OFFICIAL&newsid=0000100208
https://m.tribe-m.jp/news/detail?news_id=52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