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베 마사미치 원작의 Netflix 영화 「Demon City 오니고로시」 가 2025년 2월 27일 세계 독점 전달된다.
「Demon City 오니고로시」 의 원작은, 2020년부터 주간 만화 고라쿠(일본 문예사)에서 연재되어 11월에 막 완결을 맞이한 「오니고로시」. 아내와 아이를 살해한 후, 권총으로 스스로의 머리를 쏘아 자살을 도모했다고 여겨지는 킬러 사카타 슈헤이를 주인공으로 그리는 복수담이다. 뇌를 다쳐 의료 형무소에 수감된 사카타이지만, 실은 무고로, 15년 후에 폐인이면서 출소한다. 그런 그가 어떤 만남을 계기로 몸의 기능이 회복되면서 이야기는 움직이기 시작한다.
사카타 역으로 주연을 맡는 것은 이쿠타 토마. 사카타의 원수로, 신조시를 뒤에서 좌지우지하는 조직 "기면조"의 멤버에는 오노에 마츠야, 히가시데 마사히로, 타카시마 마사노부, 다나카 미오가 이름을 올렸다. 오노에가 일본 최초의 본격 카지노를 갖춘 리조트 시설의 건설을 계획하는 신조시 시장 스노하라 류 역, 히가시데가 안에 간직한 변태성을 숨기고 사카타의 딸을 자기 딸처럼 기르는 시큐리티 회사 사장 후시 칸타, 타카시마가 신조 경찰서 수사 1과의 형사 시노즈카 코타로, 다나카가 마약 매매에 관계되는 현지 클리닝 회사 사장 타케모토 호마레를 연기한다.
또한 사카타의 딸 료 역에는 토우마 아미가 결정. 사카타의 옛부터의 파트너 후지타 아키라 역을 스루가 타로, 사카타의 눈앞에서 총살당한 아내 아오이 역을 키류 마이, 신조시의 야쿠자인 코노조 조장 코노 하루오 역을 다케나카 나오토, 파출소에 근무하는 한편 정보원도 생업으로 하는 타키가와 요시후미 역을 오토오 타쿠마가 맡는다. 영화 「멜랑콜릭」 으로 알려진 다나카 세이지가 감독·각본을 맡는다.
https://natalie.mu/comic/news/604334
https://x.com/NetflixJP/status/186951858535553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