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xTONES의 칸무리 방송 「Game of SixTONES」(니혼테레비계)이 2025년 1월 1일의 오후 23시 30분부터 1시간에 걸쳐서 방송되는 것이 밝혀져 많은 팬이 환희하고 있다.
닛테레에서는 9월 15일에 「SixTONES의 오늘부터 프로듀서즈!」 를, 다음 주의 9월 22일에 「Game of SixTONES」 를 방송. 2주 연속으로 SixTONES의 칸무리 특방이 방송되었다.
「Game of SixTONES」 는, 보는 사람도 꼭 해 보고 싶어지는"신작 게임"을, SixTONES와 VIP 게스트가 전력을 다해 즐기는 게임&토크 버라이어티. 9월 22일 방송회의 게스트에는 나가시마 카즈시게(58), 후지모토 미키(39), 마미야 쇼타로(31)가 등장했다.
25년 새해 첫날의 방송에는 대인기 배우의 스다 마사키(31)가 게스트 출연하여, 친숙한 물건의 "딱 맞는 느낌"을 묻는 게임 「사이즈의 만찬」 에 도전한다. 게다가 프로그램에는 "레이와의 CM 여왕"도 등장한다고 한다.
새해 첫날 방송 결정에 따라,
《Game of SixTONES 설날 방송 봄에는 레귤러화할까- 참고로 레이와의 CM 여왕은 누구???》
《기다려, 기다려, 이미 공급이 너무 많아서 따라잡을 수 없다고 스다 마사키 씨!? 레이와의 CM 여왕은…1월부터 호쿠토와 드라마 할 분인가???》
《레이와의 CM 여왕은 하루나짱이죠!? 호쿠토군과 드라마 홍보인가!? SixTONES 연초에 바로 볼 수 있어서 기뻐!》
라는 소리가 X에 쇄도. 《Game of SixTONES》는 트렌드 1위에 오를 정도로 흥을 돋웠다.
「5월에 일본 모니터가 발표한 『레이와 탤런트 CM기용사 수 랭킹』 에서는 카와구치 하루나 씨(29)가 33사로 당당한 1위. 내년 1월 스타트의 주연 드라마 『앙상블』(니혼테레비계)에서 마츠무라 호쿠토 씨(29)와 공하기 때문에, 방센을 겸하여 새해 첫날의 『Game of SixTONES』 에 출연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죠.
밤 11시 30분부터라고는 해도, 새해 첫날에 특방이 방송된다는 것은 닛테레 사이드가 SixTONES와 『Game of SixTONES』 에 기대하고 있다는 것. 일찍이 동국은 King&Prince를 맹푸시하며 "다음의 아라시"로 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만, 앞으로는 SixTONES를 밀고 가기로 결정했겠지요」(제작 회사 관계자)
■ 『Game of SixTONES』 는 『킹프리 범위』 와 같은 취급에
닛테레에서는, 2022년의 새해 첫날 오후 11시 30분부터 킹프리의 칸무리 방송 『King&Prince루. 신춘 스페셜』 을 방송했다.
「『Game of SixTONES』 는 『킹프루.』 와 같은 포지션, 같은 취급이 될 것 같습니다.
당시의 킹프리는 아직 분열 전. 닛테레는 5인 시대의 킹프리와 『킹프루.』 를 분명히 밀고 있어 21년 『24시간 테레비』(닛테레)의 메인 퍼스널리티에도 기용했을 정도였습니다.」(전출 제작 회사 관계자)
그러나, 22년 11월에 히라노 쇼(27), 진구지 유타(27), 키시 유타(29)가 23년 5월에 그룹으로부터 탈퇴하는 것이 발표되고, 구 쟈니스 사무소에서도 퇴소. 킹프리는 나가세 렌(25)과 타카하시 카이토(25)의 듀오가 되고, 탈퇴한 3명은 동년 10월에 Number_i를 결성했다.
「아라시는 닛테레와 함께 커진 그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한밤중의 아라시』 로부터 시작된 칸무리 방송은 『아라시니시야가레』 에 이르기까지 연면히 계속되어 그룹의 활동 휴지와 함께 방송도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다음은……"라고 하는 것으로 킹프리에 화살이 서, 『킹프루.』 가 스타트했지만 그룹은 분열. 현재도 『킹토레』 라는 칸무리 방송은 있지만 토요일 낮 시청률을 따지지 않는 선에서 방송하는 거니까요.」(전동)
■ 내년 봄의 대규모 개편에서 SixTONES 칸무리 방송 레귤러화인가
니혼테레비는, 분열해 버린 킹프리로부터 SixTONES로 "오시헨"하게 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다.
SixTONES는 9월 10일에 방송된 항례 특방 『전국 고등학교 퀴즈 선수권』(닛테레계)의 메인 퍼스널리티도 담당. 44회째를 맞이하는 역사 있는 퀴즈 방송에서, 구 쟈니스의 탤런트가 메인 퍼스널리티를 맡는 것은 처음이 되었다.
「『SixTONES의 오늘부터 프로듀서즈!』 와 『Game of SixTONES』 2방송을 진행하여, 평판이 좋았던 후자를 새해 첫날 방송하게 되었지요. "봄에는 레귤러화 할까"라는 팬들의 소리도 있습니다만, 닛테레로서도 골든이나 프라임대에서의 레귤러화를 검토하고 있을 것입니다.
사실 동국에서는 내년 4월 대폭적인 개편이 예정돼 있다고 하여, 『Game of SixTONES』가 파고들 여지도 충분히 있는 것 같으니까요.」(전출 제작 회사 관계자)
25년 봄의 개편기, 니혼테레비에서는 드라마 범위의 이동, 아직 막 시작했지만 시청률이 좋지 않은 버라이어티 방송을 중단하는 것이 검토되고 있다는 것이다.
「작년에는 그럭저럭이었지만 올해는 세대 시청률과 개인 시청률 등 3관을 테레비 아사히에 독점당할 가능성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닛테레 상층부는 상당한 위기감을 안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내년 봄에는 상당히 대규모 개편을 감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때문에, SixTONES의 프로그램 『Game of SixTONES』 도 파고들 수 있는 틀이 생긴다는 것.
전부터 교제가 보도되고 있는 제시 씨(28)와 내년 3월 24일에 40세를 맞이하는 아야세 하루카 씨(39)의 결혼의 행방, 모리모토 신타로 씨(27)와 모리카와 아오이 씨(29)의 사랑의 행방에도 주목이 모이고 있습니다만, 내년 봄, SixTONES 관련에서는 레귤러 방송이 될 것 같은 『Game of SixTONES』 가 큰 화제가 되는 것은 아닐까요」(전동)
SixTONES의 6명은 일찍이 NHK의 「밸류의 진실」 에 함께 출연하고 있었지만, 3월 26일부로 종료. 「Game of SixTONES」 가 레귤러화가 되면, 민방 첫 칸무리 레귤러라고 하게 되는데 과연--.
https://pinzuba.news/articles/-/9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