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카가와 테루유키(58)가 주연하는 드라마 「연속 드라마 W 재앙」이, 내년 봄 WOWOW에서 방송되면 29일 공표됐다. 넷에서는 이 뉴스를 받아 의외의 인물의 이름이 떠오르고 있다.
같은 날, WOWOW는 공식 사이트 등으로, 드라마를 고지. 완전 오리지널 작품으로, 카가와가 6명의 다른 인간을 괴연한다고 했다.
같은 날 아침 같은 드라마 뉴스가 보도되자, 「좋아하는 배우였기 때문에 기쁘다」「절대 본다」「어서오세요!」 등 카가와를 환영하는 목소리가 넷에서 가득하다.
한편, 카가와 테루유키의 뉴스를 받아 넷에서 이름을 올린 것은, 코미디 콤비 「다운타운」의 마츠모토 히토시(61). 마츠모토에게 성적인 피해를 받았다고 하는 여성의 증언이 주간문춘에 게재되어, 마츠모토가 명예를 상처받았다고 제소. 마츠모토는 재판에 전념하기 위해 활동을 중단했다. 양측이 합의하고 호소가 철회되었다.
카가와도, 드라마 출연에 3년이 걸린 것은「성가해」가 기인한다. 2022년, 주간지가 카가와가 긴자의 클럽에서 호스테스에 대해서, 성가해 행위를 하고 있었다고 보도, 당시, 사과문을 공개해, 일시 활동 자숙이 되었다.
「성가해」와 「활동 휴지」―. 이 2개의 공통점이, 2명의 탤런트를 연결해, 넷이 떠들썩한 요인이 된 것 같다.
넷에서는 마츠모토와 카가와를 비교하고 있으며, 「카가와 테루유키가 3년 만에 돌아온다면 히토시 마츠모토도 그 정도로 흔들어 느낄 것이다」「그렇다면 마츠모토 히토시도 복귀의 가능성이 나왔다」 「카가와 테루유키는 절대 자신이 저지른 죄를 재료로 만들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마츠모토 히토시는 헤라헤라하면서 평생 웃음 재료로 하자」 「저지른 내용이 마츠모토 히토시와는 상당히 다르다고 생각한다」등의 목소리가 올라, 유저끼리 논의가 뜨거워지고 있다
https://www.chunichi.co.jp/article/992998
https://x.com/drama_wowow/status/1862241304526102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