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마, 즈마, 즈마, 즈마……"
한 번 들으면 귀에서 떠나지 않는 특징적인 문구가 큰 화제가 된 「Number_i」의 신곡 「INZM(이나즈마)」.
9월 23일에는 이 곡이 수록된 1집이 발매된다. 진구지 유타 프로듀스의 『INZM』
“『INZM』은 멤버 진구지 유타 씨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앨범의 리드 트랙이기도 합니다. 히라노 쇼, 진구지 유타, 키시 유타 씨는 2023년 10월부터 Number_i로 활동을 시작했는데, King & Prince 멤버였던 시절과는 크게 다른 HIP HOP 스타일의 곡을 연이어 발표했습니다."(음악 작가, 이하 동일)
랩이 중심이 되는 곡이 많다,
“킹프리 시절부터 응원해 온 팬들은 당황스러워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앨범도 전곡이 HIP HOP 풍인지, 아니면 킹프리 시절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곡도 수록될지 궁금합니다 ......”
앨범 발매에 앞서 유튜브에는 'INZM' 일반 뮤직비디오 외에 밴드 사운드로 편곡된 버전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되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는데, 세 사람이 즐겁게 웃고 있는 듯한 사진도 있어 친밀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이러한 세 사람의 관계는 쟈니즈 주니어 시절부터 이어져 온 것이라고 한다.
“무대 뒤에서도 자주 장난을 치며 놀았어요(웃음). 콘서트나 무대로 지방에 숙박할 때는 각자의 방을 오가며 놀기도 했던 것 같아요."(연예계 관계자, 이하 동일)
독점 입수한 친밀한 동영상 『주간여성PRIME』은 그런 히라노와 키시의 귀중한 '다정다감 동영상'을 독점 입수했다!
폐활량 시합을 하고 있었는지 주변에서 “자, 시작!”이라는 소리가 들린다. '라는 소리가 들리자 히라노와 키시가 빨대 하나를 양쪽에서 물고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며 서로 숨을 불어넣고 있었다. 그러다 빨대 안에 들어있던 크림 같은 것이 키시의 입에 쏟아지면서 기시의 승리로 끝이 난 것 같았다. 승부가 끝나자 기시는 “진짜 못 이겨! 진짜 못 이겨! 라며 히라노의 폐활량에 놀란 표정이었다.
“2016년 9월, 후쿠오카현 하카타자에서 히라노 시게요 씨가 주연을 맡은 무대 '재니스 퓨처 월드'가 상연되었을 때, 숙박한 호텔에서 촬영한 것이라고 한다.”
동영상에 찍힌 것은 히라노와 키시 두 사람뿐이다,
“주변에서 웃고 있는 것은 진구지 씨와 킹프리의 전 멤버인 이와하시 겡키 씨라고 한다. 히라노 씨는 예전부터 폐활량이 다른 사람보다 많다고 자부하고 있었는데, 그 흐름에 따라 승부수를 띄우게 된 것 같다(웃음). 당시에는 같은 Jr. 출신이면서도 마치 학교 친구처럼 장난을 치는 관계였던 것이 각자 하고 싶은 일을 추구하는 지금의 활동과도 연결되는 것 같아요.”
“INZM"처럼 빠른 속도로 친해진 것일지도 모른다!
히라노 쇼와 키시 유타의 장난치는 모습 '동영상'은 여기
https://www.youtube.com/watch?v=Txy2MYCNF8Q
https://www.jprime.jp/articles/-/33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