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KAT-TUN·나카마루 유이치가 「문춘 온라인」 에서, 여대생과의 아파 호텔 밀회가 보도되었다. "스캔들" 발각으로부터 1주일, 일하는 곳은 대응에 쫓기고 있다.
「보도를 받아 나카마루 씨는 연예 활동을 근신할 것을 발표. 출연하고 있었던 『카지야로우!』 와 『슈이치』(니혼테레비계) 등의 방송에는 휴업을 신청했습니다. KAT-TUN의 레귤러 방송 『나니스루캇툰?』(후지)은, 8월 26일의 방송회를 휴지하고, 9월 이후는 카메나시 카즈야 씨와 우에다 타츠야 씨의 2명으로 계속합니다」(스포츠지 기자)
나카마루는 2024년 1월, 전 닛테레 아나운서 사사자키 리나와의 결혼을 발표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불과 7개월 만에 여성 문제가 발각된 것에 대해, X에서는 팬의 엄격한 소리가 나오고 있다.
《그룹이나 팬에게 말이 없는 나카마루 씨가 어떤 얼굴로 돌아올 수 있을까》
《정말 어디까지 제멋대로인 녀석이야?? 정말 돌아오지 않아도 좋아》
《지금까지 나카마루 씨가 카메나시 씨와 카메담에게 무엇을 해왔는지, 그리고 지금 KAT-TUN에게 무엇을 했는지 잊지 않는다. 떨어져 주었으면 합니다》
《KAT-TUN의 품격을 떨어뜨리고 이미지를 부수고 공식 석상에서 사죄하는 일도 없이 자취를 감춘 부끄러운 사람이 다시 카메나시군 우에다군의 옆에 나란히 선다니 나는 싫어》
근신 후, 나카마루가 그룹으로 돌아오는 것에 "거부 반응"을 보이는 팬도 많다. 텔레비전국 관계자는 세간과 팬들의 반응을 보면 복귀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구 쟈니스 사무소(현 STARTO ENTERTAINMENT) 시절에는 기혼자 탤런트가 여성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적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2020년 11월에 콘도 마사히코 씨가 『주간문춘』 에서 불륜 의혹이 보도되어 무기한 연예활동 자숙 처분을 받았을 정도. 결국 그는 복귀하지 못한 채 2021년 4월로 사무소를 퇴소했습니다. 나카마루 씨는 여대생과의 불륜이나 육체관계를 부정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적어도 연내에는 근신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KAT-TUN은, 거듭되는 멤버의 탈퇴에 의해, 6명에서 3명이 되었다. 나카마루가 근신한 것으로, 당분간은 카메나시와 우에다 2명이서 활동해 나간다. 다만, 그룹에의 영향은 큰 것 같고…….
「2024년은, 카메나시 씨와 우에다 씨의 솔로 콘서트는 있었지만, KAT-TUN은 라이브를 개최하지 않았습니다. 8월, 9월은, 카메나시 씨가 파리 올림픽의 취재, 우에다씨가 무대 『파문 페데리코』 에 출연하기 때문에 가을 이후 라이브를 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카마루 씨의 근신을 받아 음악 활동은 사실상의 "활동 휴지" 상태가 될지도 모릅니다」(동전)
2016년 3월에 다구치 준노스케가 탈퇴한 후, KAT-TUN은 동년 5월부터 2018년 1월까지의 1년 8개월, 「충전 기간」 때문에 라이브를 하지 않았던 시기가 있다. 이번 건으로 그룹으로 스테이지에 설 기회가 줄어들 수도 있다.
「나카마루 씨는 음역이 넓고, 음정이나 리듬도 안정되어 있어, KAT-TUN의 "밸런서"와 같은 역할이었습니다. 그가 없는 상태에서 신곡을 내거나 라이브를 열 가능성은 낮습니다. 최근 몇 년간 1년에 한 번씩 아레나 클래스 투어를 개최했는데 당분간은 어려울 것입니다.」(레코드 회사 관계자)
"아슬아슬"한 위기를 극복하고, KAT-TUN이 팬 앞에 설 날은 올까--.
( SmartFLASH )
https://smart-flash.jp/entame/30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