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lesz의 키쿠치 후마(29) 등이 임하고 있는 그룹의 신멤버 모집 오디션이, Netflix에서 전달된다. 이것에 의해, 키쿠치와 전 노기자카46이자 여배우 시라이시 마이(31)의 결혼 X데이가 급부상. 복수의 관계자는, 전달이 끝나는 내년 초 이후에 골인한다고 보고 있다.
3월에 당시의 Sexy Zone으로부터 인기 멤버였던 나카지마 켄토(30)가 졸업하고, 다음 4월에 그룹이 현행명으로 개칭되었다. 현재는 신멤버의 모집 오디션 「timelesz project」 를 전개하고 있다. 1만 8922건의 응모로부터 압축한 350명에게 키쿠치 등은 직접 만나 전형. 그룹이 데뷔하고 13년 중에서 최대의 변혁기를 맞이하고 있다.
오디션의 상황은 「timelesz project-AUDITION」 으로 9월 13일부터 최종 심사인 내년 초까지 Netflix에서 복수회 전달된다.
「오디션 발표시는 팬으로부터 거부 반응이 있었습니다만, 키쿠치 씨는 인스타그램의 질문 기능을 해방하여, 팬으로부터의 엄격한 코멘트를 포함하여 모두 훑어본 후에 회답하는 등 마주했습니다. 멤버 증원에 대한 성의를 보였으니 수긍하는 팬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아이돌지 편집자)
프라이빗에서는 3월에 시라이시와의 교제가 밝혀져 큰 화제가 되었다.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결혼 초읽기설도 불거졌다.
다만 복수의 관계자는 연내 골인 가능성은 낮다고 보고 있다. 예능 프로 관계자의 이야기.
「키쿠치 씨는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보이는 밝은 캐릭터와는 달리, 클레버하며 팬 심리에도 배려하고 있습니다. 오디션이 내년 초까지 예정된 가운데 결혼을 단행하면 오디션 발표 때 이상의 반감을 사 버립니다. 오디션을 거쳐 그룹 체제가 굳어지고, 그 활동이 본궤도에 오른 내년 이후에야 정식으로 결혼하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키쿠치 등 멤버에게 있어서 오디션은 그룹의 명운을 건 일대 프로젝트다. 비장한 각오를 가지고 임하고 있다. 그 가운데 결혼을 강행할 가능성은 낮다는 게 복수 관계자들의 공통된 견해다.
시라이시도 전에 자신의 장래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시라이시 씨는 이전, 출연한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여성 탤런트와 연애 이야기나 결혼관을 토크했습니다. 이야기가 기세가 올라서인지, 수록 후에 그대로 여자 탤런트에게 결혼에 대해 상담했다고 합니다.」(텔레비전국 관계자)
키쿠치는 내년 3월 생일로 30세가 된다. 공사에 걸쳐 전기를 맞고 있는 것 같다.
동스포 WEB
https://www.tokyo-sports.co.jp/articles/-/312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