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난 큰거 안바라고 아이러브유 막방 15분~30분 확대해줬으면...
882 16
2024.03.05 23:39
882 16

 

30분까지는 좀 오바고 ㅋㅋ 첫방때처럼 15분 확대 해줬으면... 이게 제일 현실적임 ㅋㅋㅋ

아님 20분 확대도 괜찮고 ㅋㅋㅋㅋ 

 

목록 스크랩 (0)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쁘아 x 더쿠] 바르면 기분 좋은 도파민 컬러 블러립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볼륨매트> 체험 이벤트 573 04.20 20,151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374,100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2,829,953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3,626,9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0,146,131
공지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16.05.21 21,103,97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975951 잡담 직구 과자, 라면 판매 가짓수 제일 많이 보유한 곳이 ㅇㅋㅂㅅㅇㅌ인가? 04:19 14
3975950 잡담 도쿄타워는 타켓층이 여주들 나이대 아주머니들이잖아 2 04:03 54
3975949 잡담 ts 파일 용량 너무큰거같아서 mp4로 만족하는데 하드 개쾌적해짐.. 3 03:45 57
3975948 잡담 아주 가~~~끔 그룹이했던 24시간테레비가 땡길때가있어 1 03:44 40
3975947 잡담 츠네타는 진짜... 킹누멤버 어떻게 모았냐ㅜㅜ 03:40 41
3975946 잡담 고쿠센 마츠준 존나 잘생겼다... 2 03:39 53
3975945 잡담 하이앤로우 크로우즈제로 이런거 잔인해? 4 03:28 60
3975944 잡담 나는 요즘 일연판이 노잼됐어 1 02:48 230
3975943 잡담 난 역시 최애랑 개그코드 잘 맞는게 젤 중요한 듯ㅠㅋㅋㅋ 02:30 182
3975942 잡담 혹시 벽지랑 자막보고 무슨 예능인지 유추 가능한덬잇음.? 5 02:13 443
3975941 잡담 일본오면 항상 물비린내? 이 냄새가 어디든 나 10 02:09 574
3975940 잡담 잠깐 팠었는데 부타이 굿즈 좀 비싸다 생각했어 2 02:07 295
3975939 잡담 킹누 이구치 자꾸 팬들 죽이는거 왤케 웃김 1 02:04 387
3975938 잡담 미타라이가 불타다 이거 본 덬있음?? 3 01:54 340
3975937 잡담 요즘 갖고있는 영상들 고화질로 업글중인데 1 01:52 327
3975936 잡담 지금 실제로 만날지말지 엄청 고민중인데 어카지 2 01:46 482
3975935 스퀘어 SixTONES 인스타 스토리 01:45 315
3975934 잡담 부타이만 하는 연예인 덕질해본 덬 있어? 10 01:44 458
3975933 잡담 나는 일드 탐정물이 너무 좋음 4 01:42 406
3975932 잡담 요즘 리챠 뜨는 사진마다 비주얼 좋은 듯 1 01:35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