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KKD) 각 점(일부점포제외)에서, 다양한 색깔의 신작 도너츠 5종이, 7월 27일 발매된다. 9월 6일까지 기간한정.
「골든 옐로 망고(ゴールデン イエロー マンゴー)」는, 망고의 왕 "알폰소망고"의 퓨레를 믹스한 나파주를 화이트 초코로 거듭한 도너츠. 드라이 망고가 토핑되어있다. 가격은 210엔(부가세포함, 이하같음).
「서니 레드 베리(サニー レッド ベリー)」는, 화이트 초코를 크랜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에 아세롤라 과즙을 더하여 만든 나파주로, 새빨간 태양처럼 감싼 도너츠. 새콤달콤한 맛이라고 한다. 가격은 210엔.
「그린 키위 플라워(グリーン キウイ フラワー)」는, 키위의 퓨레를 섞어 만든, 단맛도 산미도 산뜻한 나파주의 도너츠. 키위의 씨가 씹히는 식감이, 상쾌한 악센트로 되어있다. 화이트 초코로 꽃 모양을 그려냈다. 가격은 210엔.
「핑크 스트로베리 스프링클(ピンク ストロベリー スプリンクル)」은, 인기인 스트로베리 스프링클을, 더욱 귀엽게 만든 도너츠. 스트로베리 초코 베이스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90엔.
「스카이 블루 스프링클(スカイ ブルー スプリンクル)」은, 새하얗고 시원스러운 화이트 초코에, 하늘색 캔디 스프링클을 박은 상쾌한 도너츠. 설탕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가격은 190엔.
같은 날부터, 신작 5종과 「초코 스프링클(チョコ スプリンクル)」 각 2개가 들어간 「칼라풀 서머 더즌(カラフル サマー ダズン)」도 판매된다. 가격은 2,000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