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그룹 콘서트 멤버들 부타이는 당연히 가고 겐바 없는 기간에는 우리 그룹이랑 친한 그룹, 선배 그룹, 후배 그룹 콘서트 다녀오고 부타이도 다녀오고 진짜 부지런해서 존경스러워ㅋㅋㅋ 월급을 티켓값으로 다 쓰나? 싶을 정도임ㅋㅋㅋ 쟈니스뿐만이 아님 다른 가수 공연이나 락페 같은 데도 다녀오더라
잡담 겐바 좋아하는 일덬들은 정말 쉴새없이 겐바 다니네
1,23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