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bunshunho2386/status/1190266041558978561
https://twitter.com/11_kapichi_m/status/1191524681699848193
https://twitter.com/_____1993ym/status/1191009104837279745
https://twitter.com/YDC_0924/status/1191000242419748865
https://twitter.com/11_kapichi_m/status/1191531626691317760
https://twitter.com/chii_yuri_1130/status/1191008418472923136
Hey! Say! JUMP, 「문춘」 「인스타그램 영상 유출」 연속! 팬 「말기」「옹호 할 수 없다」
11월 29 일부터 4대 돔 투어 「Hey! Say! JUMP LIVE TOUR 2019-2020 PARADE」에서 오사카, 아이치, 도쿄, 후쿠오카를 도는 Hey! Say! JUMP. 최근 뉴스 사이트 「주간 문춘 디지털」이 아리오카 다이키와 야마다 료스케 관한 프라이벳 정보를 전달했으며, 쟈니스 비공식 인스타그램에 치넨 유리같은 인물이 등장해 팬들 사이에 동요가 확산되고있다.
먼저 팬들을 놀라게 한 것은 11월 1일에 전달 된 "주간 문춘 디지털' 기사. 10월 중순, 칸쟈니∞ 무라카미 싱고와 Hey! Say! JUMP · 아리오카 다이키가 도쿄 긴자의 고급 일본 요리점에서 식사를 했다고 하지만, 거기에는 여배우 마츠오카 마유가 동석했다. 마츠오카라고하면, 작년 12월에 '스포츠 호치'와 '여성 세븐」(쇼가쿠칸)에서 아리오카와 열애를 보도한 여성. 「여성 세븐」는 이미 2명의 교제는 1 년 이상이 같은 아파트에 사는 "집 데이트 '를 즐기고 있다고 특종했다.
"마츠오카는 11월 2 ~ 3일에 걸쳐 방송 된 무라카미 선장을 맡은 'FNS27 시간 TV 일본의 스포츠는 강한 っ!」(후지 TV 계)에 "관리자 "역할로 출연. 「주간 문춘 디지털 "이 프로그램에 출연 전에 아리오카 무라카미와 마츠오카을 만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한편, 이 문서는 다른 Hey! Say! JUMP 멤버의 소행에 대해서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3 ~ 4 년 전 그들은 엄청 화려하게 마시고 걷고 있던 것 같고, 야마다, 치넨, 오카모토 케이토가 참석 한 미팅에서 "야마다가 양손으로 두 명의 여성을 끌어 안고"양손에 꽃 "상태 이었다 수도 있습니다 "라고 증언을 게재했습니다"(쟈니즈에 정통한 기자)
아리오카와 마츠오카의 투샷 사진은 없었지만 기사를 받아 Hey! Say! JUMP 팬들은 "아리오카 아직 마츠오카 이어지고 있었어? 어이없어" "아리오카씨를 다시 믿거. 슬픔을 넘어서 기가 막혀" "아리오카씨, 분명히 마츠오카 마유 사귀잖아"라고 낙담. 야마다 관해서는 과거의 이야기라는 것도 있고, "저기 야마다의 이름 낼 필요가 있어?" "사진도 아닌데 야마다군의 노력을 잡는 같은 것을하지'와 '문춘' 측에 분노를 비치는 소리도 적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치넨 유리가 소란이 발발. 11월 3일 저녁 무렵, 외국인 사용자의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치넨이 있다"고 팬이 발견. 그것은 외국인 남성의 셀카 장면에서 시작, 모자를 쓰고 있는 다른 남자가 Hey! Say! JUMP의 싱글 곡「White Love」(2017년 12월 발매)을 노래하고있는 영상. 마이크를 가지고있는 것은, 치넨에 비슷한 남성에서 동영상에는 "Hey! Say! JUMP karaoke singing ...." "# Hey! Say! JUMP」등의 문자가 덧붙일 수 있었다. 스토리의 영상은 곧 사라져 버린 것 같지만, Twitter 등은 화면 녹화에서 팬이 저장된 소재가 나돌고있는 상황이다.
"동영상의 남성은 술을 마시고 하이 텐션이되어 있는지 창법의 "버릇"이 강하고, 치넨의 목소리라고는 분명하게 단정 할 수 없습니다. 굵은 눈썹은 치넨의 특징과 일치하지만 동영상은 몇 초 짧고 어두운 실내에서 촬영 된 화질도 거친 것입니다. 또한 노래하는 남성을 업으로 비추고 있기 때문에 찍혀있는 쪽은 카메라의 존재를 알고 있다고 생각 있습니다. 쟈니스는 최근에 SNS 개설에 적극적으로되어 있습니다 만, 지금까지 이미지와 동영상 인터넷 게재는 금지되어 있던만큼, 개인적으로 촬영에 민감하게되어있는 것. 정말 치넨라면 당신은 어딘가에 게시 할 수있는 동영상의 촬영을 간과는 생각할 수 없지만 ...... "(동)
또한 작성자 및 쪽지 기능을 통해 교환했다는 Twitter 사용자는 정품 치넨 확인했는데, 「Its real (진짜) ""Very nice guy (아주 좋은 사람) "라고 대답을 받았다고 화면 샷을 붙여보고. 그러나 바로이 계정은 비공개 설정이되어 버렸기 때문에, 메시지 자체가 진짜 였는지 확실하지 않다.
일부 팬들은 "인도어파"의 치넨는 이어지지 못한다고 '마이크 잡는 방법, 음성, 버릇도 전혀 다르다. 실은있는 외국인과의 접점도 하나도 없을 것 같다」라고, 다른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시계와 반지를 지니고있는 점에도 "개인적으로 반지 따위하는?"라고 의문을 품고있는 것 같다.
한편, "확실히 치넨군이었다. 노래도 틀림 없다"고 확신한 팬이나 "개인적으로 누구와 놀자 멋대로이지만, 인스턴스에 올리게 인간과 놀고 있다면, 교제하는 방법을 생각なきゃ 안돼」 「치넨군 만큼은 제대로 아이돌로서 개인 관리를 해 준다고 생각했는데 충격 ""술 때문인지 상당히 소리가 나고, 평소와 마이크 잡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위축 한 카메라 시선스러운 장면 있고, 치넨군을 옹호 할 수없다 "라고 실망의 목소리도 나오고있다.
"요즘 Hey! Say! JUMP 팬의 감소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투어는 당선자가 속출했으며, 팬클럽 티켓 요금은 7,700엔이며,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는 도쿄 공연 이외 이 2 ~ 3천엔으로 다수 출품되고있는만큼이 상황에서 열애 보도와 스캔들이 계속되면 더 인기가 저하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쟈니즈 팬도 "티켓은 남아 정가 균열하는 후 "문춘"에 찍힌 있고, 말기 야 "라고 그룹의 현황에 질려 있습니다"(이)
더 이상 팬 이탈을 가속화 않기 위해서라도 개인은 정신 차리고 행동해야하는지도 모른다.
사이조
https://www.cyzowoman.com/2019/11/post_256725_1.html
-
Hey! Say! 치넨 유리 만취 동영상이 유출 논란? 일반인 인스타그램에 유출 팬끼리의 전투로 발전인가
Hey! Say! JUMP 치넨 유리가 일반인의 인스타 그램의 스토리에 등장해 파문을 펼치고있다.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은 3일까지 외국인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계정에 게시 된 인스타그램에서 24 시간으로 사라진 스토리지만, 「Hey! Say! JUMP karaoke singing...」「Hey! Say! JUMP」라고 코멘트가 점철된 그 게시물에서 치넨으로 보이는 인물이 Hey! Say! JUMP 악곡 『White Love』를 열창. 치넨은 카메라에 시선을 돌리고 있으며, 촬영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모습 이었지만, 카메라를 중지되고 모습은 없었다.
이 소동에 팬들로부터는 "프로 의식이 낮습니다 ..." "아니, 규칙 준수해」 「취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술에 취해 자기 관리 할 수 없게된다든가 최악 아냐?"라는 쓴 소리가 모이는 사태가 있다고한다.
"치넨이라고 말하면, 10 월 '세계 체조 슈투트가르트 2019'에서 메인 캐스터를 맡고있었습니다 만, 그 이전은 4월부터 심야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올해는 그룹의 레귤러 방송에 출연 하고 있던 정도 그룹 중에서도 특히 일이 없다는 평가가되어 버렸습니다. 팬은 "잠재력이 높다" 평가되는 한편, 노래도 댄스도 연기력도 어중간 버라이어티하게 뿌리 칠 캐릭터 하지만 없기 때문에 그 잔재주가 화가 되어 오히려 대성하지 못함에 안달했던 팬에서 이번 '비공개 정도는 제대로 관리 달라 "는 주장에 연결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예능 라이터)
하지만 "개인적으로도 그룹의 곡 노래라고 불평」 「가라오케하는 모습 볼 수 진기한 것을보고 즐김"라는 의견도 있었지만 -.
"사실 Hey! Say! JUMP 현재 해외 유학중인 오카모토 케이토가 18년 3월에 친구의 인스타 라이브에 비쳐 포함 논란에 술을 마시고 있던 모습도 큰 비난을 받는다는 소동이 있었습니다. 그 사건도 기억에 새로운만큼 옹호하는 팬들에 대해 일부 팬들은 "왜 치넨은 지켜지는?" "케이토 때와 반응이 다르다"라고 반발도 팬끼리의 전투까지 발전 해버리고있는 것 같습니다」(동)
아라시와 야마시타 토모히사 등 조금씩 SNS 해금되는 쟈니즈 탤런트는 있지만, Hey! Say! JUMP 예 아직 SNS 계정이 아니라 SNS에 비쳐 금기시되어있는 상태. 촬영되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멈추고 있으면 이런 소동에 안했는데 -.
리얼라이브
https://npn.co.jp/article/detail/51484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