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http://www.oricon.co.jp/news/2054688/full/ (사진은 GirlsNews)
- 번역: 나덬(잡담 추가)
여배우 카와시마 우미카 등 5인조 걸즈 유닛 9nine이 21일 치바 이온몰 마쿠하리 신도심에서 싱글 「HAPPY 7 DAYS」와 라이브 DVD&Blu-ray 『9nine DREAM LIVE in BUDOKAN』(모두 17일 발매)의 동시발매 기념 이벤트 마지막 날을 맞았다.
큰 환성을 받은 5명은 대표곡 「Re:」에 이어 신곡 「HAPPY 7 DAYS」를 피로했다. 그리고 커플링곡 「SUMMER SUMMER SUMMER」로 분위기를 띄우고 멤버는 "빨리도 다음 새 싱글 「MY ONLY ONE」의 발매가 8월 26일로 결정됐습니다!"라고 서프라이즈 발표를 하여 회장은 환희에 둘러싸였다.
TV애니메이션 『전파교사』(매주 토요일 오후 5:30 요미우리TV·니혼테레비계)의 7월 엔딩 테마로 이번 27일부터 방송되기 시작하는 곡에 대해 「이 노래는 "여름 사랑노래"입니다. 독차지하고 싶다든가, 여자의 솔직한 연심을 노래하는 곡입니다.」라고 설명했다. 「7월 18일 히비야 야외음악당 단독 공연에서 첫피로할 겁니다!」라고 들뜬 목소리로 말했다.
「MY ONLY ONE」은 초회한정반 A(CD+DVD), 초회한정반 B(CD+포토북), 통상반(CD만), 애니반(기간한정, TV애니 『전파교사』 사양 자켓)의 4형태로 발매된다.
이 날은 멤버의 붉은 의상에 맞춰 붉은 옷을 입은 팬도 보였지만 「히비야 야외음악당 단독 공연에는 꼭 붉은 무언가를 입고 오세요! 야온을 새빨갛게 물들여 봅시다!」라고 호소했다.
또 오늘 6월 22일에는 도쿄 롯본기 힐즈 아레나에서 열리는 일일 무료 라이브 『코카콜라 SUMMER STATION 음악 LIVE』 출연자 제1탄이 공개되어 8월 8일에 9nine이 등장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잡담) 이왕 내는 거면 9nine의 날인 9월 9일에 냈으면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