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미 내내 2층만 앉아서 컨페티 보고 부럽다 생각만 했는데 천사잼프 덕분에 컨페티 구경해보네 🥹🥹 포장도 잘 해줘갖구... 구겨진 거 없이 잘 받았어용 태희 글씨체 동글동글하니 넘 귀여워서 한장은 폰케 뒤에 넣구... 나머지는 소중하게 보관할 것 같당 나눔하는 것도 일인데 ㅜㅜ 너무너무 고마워잉 ⸜(。˃ ᵕ ˂ )⸝♡

팬미 내내 2층만 앉아서 컨페티 보고 부럽다 생각만 했는데 천사잼프 덕분에 컨페티 구경해보네 🥹🥹 포장도 잘 해줘갖구... 구겨진 거 없이 잘 받았어용 태희 글씨체 동글동글하니 넘 귀여워서 한장은 폰케 뒤에 넣구... 나머지는 소중하게 보관할 것 같당 나눔하는 것도 일인데 ㅜㅜ 너무너무 고마워잉 ⸜(。˃ 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