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or2l4/status/2070292105428382001?s=46&t=BYCfMBpkTyxr5ODcQWb6Zw
잡담 정짱구
8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06.25 | 2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년 3월도 함께할 여정을 기대하며 F랑해 🍑🖖 259 | 21.05.03 | 62,795 |
| 공지 | 알림/결과 | 🍑잰랑이 뭐지? 레쓰고 재현사랑🥰 재현 입덕 가이드 ᖰ(。◠‿◠。)ᖳ 108 | 21.04.08 | 48,29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16796 | 잡담 | 출국하네 3 | 09:18 | 154 |
| 116795 | 잡담 | 아 인스타 비지엠 선곡😼 1 | 09:17 | 139 |
| » | 잡담 | 정짱구 1 | 09:16 | 85 |
| 116793 | 잡담 | 재현이 진짜 겁없다 3 | 09:16 | 242 |
| 116792 | 스퀘어 | 재현이 인스타그램 9 | 08:58 | 307 |
| 116791 | 잡담 | 밀라노가서 진짜 뭐 찍고 왔나? 1 | 08:56 | 176 |
| 116790 | 잡담 | 잰모닝 3 | 07:34 | 26 |
| 116789 | 잡담 | 재현시🍑 | 02:14 | 32 |
| 116788 | 스퀘어 | VOGUE JAPAN 크리드 인터뷰 1 | 01:02 | 77 |
| 116787 | 잡담 | 잰나잇 1 | 00:26 | 15 |
| 116786 | 스퀘어 | @Butterbaby What a smile though. 1 | 06.25 | 58 |
| 116785 | 잡담 | 앙글방글 2 | 06.25 | 75 |
| 116784 | 잡담 | 잰냥이다 1 | 06.25 | 56 |
| 116783 | 잡담 | ㅇㅈ 1 | 06.25 | 50 |
| 116782 | 잡담 | 이제 똠얌 먹으러가겠네 2 | 06.25 | 87 |
| 116781 | 잡담 | 어릴때부터 머리가 까매 2 | 06.25 | 89 |
| 116780 | 잡담 | 이거재현 2 | 06.25 | 45 |
| 116779 | 잡담 | 큐트 2 | 06.25 | 67 |
| 116778 | 잡담 | 내일 바로 출국이래 3 | 06.25 | 97 |
| 116777 | 잡담 | 안돼!! 2 | 06.25 | 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