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 어제 동성로가서 생일광고 보고 왔어 https://theqoo.net/jaehee/425615792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7 ㅈㅍㅁㅇ이지만 그때 동대구역 갔다가 허탕친 덬인데ㅋㅋㅋ 동대구역은 못갔지만 시내 광고 봐서 좋았다! 진짜 이쁘고 눈에 확 띄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