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806513997423022
연기를 열심히 한다는게 뭘까🤔
그 인물이 살아있어야하는건데 우리가 매 순간 열심히 사는게 아니잖아요
열심히 한다는게 뭔가 성립이 안 되는거 같다
물론 연습땐 열심히 하고 분석을 하지만
막상 정말 플레이를 해야할때 열심히..해야되나?
연기를 열심히 한다는게 뭘까🤔
그 인물이 살아있어야하는건데 우리가 매 순간 열심히 사는게 아니잖아요
열심히 한다는게 뭔가 성립이 안 되는거 같다
물론 연습땐 열심히 하고 분석을 하지만
막상 정말 플레이를 해야할때 열심히..해야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