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하니까 취향툽
나는 짱이가 모자를 ㅇㅇㅇㅇ한게좋다

1거꾸로 쓴게
2똑바로 쓴게
짱이는 역시 ㅇㅇ지
1비니
2캡모자
안경 ?? 안안경??
1 안경
2 안안경
평생 ㅇㅇ짱이만본다면???
1핀터레스트 짱이
2원래짱이
저는 2122이요
나는 짱이가 모자를 ㅇㅇㅇㅇ한게좋다

1거꾸로 쓴게
2똑바로 쓴게
짱이는 역시 ㅇㅇ지
1비니
2캡모자
안경 ?? 안안경??
1 안경
2 안안경
평생 ㅇㅇ짱이만본다면???
1핀터레스트 짱이
2원래짱이
저는 2122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