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587218965094821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2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3RD 월드투어 TUNNEL VISION 일정 👑 ✈️ 6/27 (토) 대만 가오슝 4 | 01.07 | 4,022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있지(ITZY) 독방 인구조사 👑👑 72 | 22.07.20 | 35,346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2026년 6월의 있지(ITZY) 💿 24일 (수) Festival Mawazine 2026 (모로코) 💿 44 | 21.09.05 | 109,002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ITZY 입덬가이드 💙🧡 (200820 ver.) 19 | 20.03.18 | 34,05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346 | 잡담 | 오 떳다 존예들 | 19:07 | 4 |
| 53345 | 잡담 | 모로코까지 간 홈마들 대단해 | 18:36 | 17 |
| 53344 | 스퀘어 | 헤드라이너 ITZY, 마와진 왔ZY! 1 | 18:06 | 19 |
| 53343 | 스퀘어 | 있스스 1 | 17:41 | 32 |
| » | 스퀘어 |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현장사진 1 | 17:30 | 23 |
| 53341 | 잡담 | 있지가 너무 좋다 3 | 16:17 | 34 |
| 53340 | 잡담 | 마와진 풀영상 2 | 14:27 | 52 |
| 53339 | 잡담 | 역시 짱샤이 🫡 2 | 12:50 | 42 |
| 53338 | 잡담 | 18곡을 다 빡센안무랑 라이브로 했다는게 5 | 10:47 | 55 |
| 53337 | 잡담 | 16번째 곡으로 로꼬 댄브하기 3 | 10:46 | 47 |
| 53336 | 스퀘어 | 🤙 ĸιɴdα вυѕy | 10:46 | 31 |
| 53335 | 잡담 | 령이 ☺️ 1 | 10:44 | 21 |
| 53334 | 잡담 | 있지가 너무 자랑스럽다 2 | 10:41 | 23 |
| 53333 | 잡담 | 반응 보고 있는데 있부심 들어 3 | 10:31 | 66 |
| 53332 | 잡담 | 풀 셋리 아는사람? 2 | 10:30 | 35 |
| 53331 | 스퀘어 |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3 | 09:36 | 41 |
| 53330 | 스퀘어 | Such a wonderful night here at Morocco, Mawazine Festival 🎊 1 | 09:35 | 26 |
| 53329 | 잡담 | 유나당 1 | 09:34 | 33 |
| 53328 | 잡담 | 있깅이들 고생해따 1 | 09:20 | 31 |
| 53327 | 잡담 | 모로코 이제 새벽이구나 1 | 09:05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