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6uu_uBFGoE?si=zbYkMYEAdwjmeHdd
스퀘어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2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3RD 월드투어 TUNNEL VISION 일정 👑 ✈️ 6/27 (토) 대만 가오슝 4 | 01.07 | 3,978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있지(ITZY) 독방 인구조사 👑👑 72 | 22.07.20 | 35,346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2026년 6월의 있지(ITZY) 💿 24일 (수) Festival Mawazine 2026 (모로코) 💿 44 | 21.09.05 | 109,002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ITZY 입덬가이드 💙🧡 (200820 ver.) 19 | 20.03.18 | 33,99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1105 | 잡담 | 18곡을 다 빡센안무랑 라이브로 했다는게 2 | 10:47 | 21 |
| 41104 | 잡담 | 16번째 곡으로 로꼬 댄브하기 2 | 10:46 | 25 |
| 41103 | 잡담 | 령이 ☺️ 1 | 10:44 | 12 |
| 41102 | 잡담 | 있지가 너무 자랑스럽다 1 | 10:41 | 14 |
| 41101 | 잡담 | 반응 보고 있는데 있부심 들어 3 | 10:31 | 28 |
| 41100 | 잡담 | 풀 셋리 아는사람? 2 | 10:30 | 18 |
| 41099 | 잡담 | 유나당 1 | 09:34 | 21 |
| 41098 | 잡담 | 있깅이들 고생해따 1 | 09:20 | 15 |
| 41097 | 잡담 | 모로코 이제 새벽이구나 1 | 09:05 | 26 |
| 41096 | 잡담 | 와 셋리 완전 콘서트네 2 | 08:56 | 31 |
| 41095 | 잡담 | 오늘 의상도 좋았어 1 | 08:31 | 36 |
| 41094 | 잡담 | 있지 소개하는거 좋아 3 | 08:21 | 40 |
| 41093 | 잡담 | 울 애들 무대 진짜 잘하는거 같아 2 | 08:19 | 25 |
| 41092 | 잡담 | 아침부터 무대 보니까 좋다 2 | 08:18 | 17 |
| 41091 | 잡담 | 있지들 고생했어 2 | 08:15 | 13 |
| 41090 | 잡담 | 한국 오자마자 대만가겠다 2 | 08:13 | 33 |
| 41089 | 잡담 | 거의 터비콘 현장중계인데 1 | 08:06 | 28 |
| 41088 | 잡담 | 지연중계인가봐 지금 해주네 2 | 07:22 | 28 |
| 41087 | 잡담 | 오 여기 나오나? 1 | 07:04 | 35 |
| 41086 | 잡담 | 안나오는뎁 ㅠㅠ 1 | 06:52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