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6uu_uBFGoE?si=zbYkMYEAdwjmeHdd
스퀘어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2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3RD 월드투어 TUNNEL VISION 일정 👑 ✈️ 6/27 (토) 대만 가오슝 4 | 01.07 | 3,978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 있지(ITZY) 독방 인구조사 👑👑 72 | 22.07.20 | 35,346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2026년 6월의 있지(ITZY) 💿 24일 (수) Festival Mawazine 2026 (모로코) 💿 44 | 21.09.05 | 109,002 |
| 공지 | 알림/결과 | ALL in Us! ITZY 입덬가이드 💙🧡 (200820 ver.) 19 | 20.03.18 | 33,99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338 | 잡담 | 18곡을 다 빡센안무랑 라이브로 했다는게 2 | 10:47 | 21 |
| 53337 | 잡담 | 16번째 곡으로 로꼬 댄브하기 2 | 10:46 | 25 |
| 53336 | 스퀘어 | 🤙 ĸιɴdα вυѕy | 10:46 | 13 |
| 53335 | 잡담 | 령이 ☺️ 1 | 10:44 | 12 |
| 53334 | 잡담 | 있지가 너무 자랑스럽다 1 | 10:41 | 14 |
| 53333 | 잡담 | 반응 보고 있는데 있부심 들어 3 | 10:31 | 28 |
| 53332 | 잡담 | 풀 셋리 아는사람? 2 | 10:30 | 18 |
| » | 스퀘어 | 최애의 사원 대본리딩 3 | 09:36 | 29 |
| 53330 | 스퀘어 | Such a wonderful night here at Morocco, Mawazine Festival 🎊 1 | 09:35 | 14 |
| 53329 | 잡담 | 유나당 1 | 09:34 | 21 |
| 53328 | 잡담 | 있깅이들 고생해따 1 | 09:20 | 15 |
| 53327 | 잡담 | 모로코 이제 새벽이구나 1 | 09:05 | 26 |
| 53326 | 잡담 | 와 셋리 완전 콘서트네 2 | 08:56 | 31 |
| 53325 | 잡담 | 오늘 의상도 좋았어 1 | 08:31 | 36 |
| 53324 | 잡담 | 있지 소개하는거 좋아 3 | 08:21 | 40 |
| 53323 | 잡담 | 울 애들 무대 진짜 잘하는거 같아 2 | 08:19 | 25 |
| 53322 | 잡담 | 아침부터 무대 보니까 좋다 2 | 08:18 | 17 |
| 53321 | 잡담 | 있지들 고생했어 2 | 08:15 | 13 |
| 53320 | 잡담 | 한국 오자마자 대만가겠다 2 | 08:13 | 33 |
| 53319 | onair | 인라하네 1 | 08:11 | 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