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만 쓰는데 요새 공공기관 취준하다보니 불편한 점이 조금씩 생겨서... 맥북 에어 m1 지금 있는거 메인으로 쓰고 가끔 공공기관 채용 사이트나 한글파일로 입사 지원할 때나 쓸 서브 노트북 들이고 싶음
그램같이 유명브랜드 노트북은 생각도 안하고 있고 저가 브랜드에 저사양이어도 괜찮으니 문서작업용 노트북 추천 부탁해! 가격은 내가 저가형은 시세를 모르는데 보통 50만원은 넘을까? 가난한 취준생이어라...
그램같이 유명브랜드 노트북은 생각도 안하고 있고 저가 브랜드에 저사양이어도 괜찮으니 문서작업용 노트북 추천 부탁해! 가격은 내가 저가형은 시세를 모르는데 보통 50만원은 넘을까? 가난한 취준생이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