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셀룰러를 쓰고 있음.
근데 셀룰러 기능 안 씀. 무조건 폰 들고다님.
요금제 비싼거 싸서 워치 요금제 무료..
주요 용도는 교통카드 + 운동
워치6 이제 새로운 기능 업뎃도 안되고
버스카드도 잘 안 찍히기 시작했는데
바꿀까...?
근데 또 막상 사자니 되게 비싸고..
굳이 필요한 기능들까진 아닌가 싶고...
워치6-8 넘어간 덬들 있을까??
체감 차이 커?
무려 셀룰러를 쓰고 있음.
근데 셀룰러 기능 안 씀. 무조건 폰 들고다님.
요금제 비싼거 싸서 워치 요금제 무료..
주요 용도는 교통카드 + 운동
워치6 이제 새로운 기능 업뎃도 안되고
버스카드도 잘 안 찍히기 시작했는데
바꿀까...?
근데 또 막상 사자니 되게 비싸고..
굳이 필요한 기능들까진 아닌가 싶고...
워치6-8 넘어간 덬들 있을까??
체감 차이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