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원래는 노트북잘안써 문서작업가끔하고. 노트북새로사면 이제 주식을 노트북으로 할까해.
220만원이고 오피스추가하면 230만원이야괜찮은걸까
나 진짜 아는게없어서 아무말이라도 부탁해

이건 엘지껀데 사양이 비슷한걸까? 이게더싼것같아서!!
https://naver.me/xD8FPm09

나 원래는 노트북잘안써 문서작업가끔하고. 노트북새로사면 이제 주식을 노트북으로 할까해.
220만원이고 오피스추가하면 230만원이야괜찮은걸까
나 진짜 아는게없어서 아무말이라도 부탁해

이건 엘지껀데 사양이 비슷한걸까? 이게더싼것같아서!!
https://naver.me/xD8FPm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