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m1쓰고 있었는데 어제 오전에 가격 올리기 전에 m5로 샀어.
어제 아침에 사서 오늘 도착했는데 아이패드는 집으로 주문하고 케이스랑 액정 비닐을 회사로 주문해버림.;; 멍청이슈.
그래서 오늘 원래 쓰던 아이패에 있던 중요한 어플 (프로크리에이트)만 일단 옮겨서 설정 다 해놓음. 휴
월요일까지는 원래 쓰던 아이패드로 그림 그려야해.
부업중이라 맨날 맨날 그림 그려야해서.
얼른 새 아이패드 쓰고싶당
원래는 m1쓰고 있었는데 어제 오전에 가격 올리기 전에 m5로 샀어.
어제 아침에 사서 오늘 도착했는데 아이패드는 집으로 주문하고 케이스랑 액정 비닐을 회사로 주문해버림.;; 멍청이슈.
그래서 오늘 원래 쓰던 아이패에 있던 중요한 어플 (프로크리에이트)만 일단 옮겨서 설정 다 해놓음. 휴
월요일까지는 원래 쓰던 아이패드로 그림 그려야해.
부업중이라 맨날 맨날 그림 그려야해서.
얼른 새 아이패드 쓰고싶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