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진 패드가 아이패드 미니고 사용 용도가 문서 작성 공부(기초 정도 배우는 영상 편집/어학) 이라서 2in1 으로 알아보는데
1.라이젠 ai 5 430 램 24 ㅡ요가북
2.라이젠 ai 5 340 램 16 ㅡ 옴니북 플립
이 두가지로 알아보고 있는디 가격은 1이 40 만원 더 비싸
340이 멀티 태스킹 이런데 좋다고 나와서 나는 숫자가 더 높은 430이 좋은줄 알았거든 기초적인 영상편집 ai 다루는거 공부하고 대부분을 공부와 문서 작성으로 사용할건데 2로 충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