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애플워치7 가지고 있거든
운동이랑 건강 관련 기능 때문에 잘 써보고 싶어서 한참전에 중고로 구매했었어(전화나 메시지는 필요x)
근데 아직도 적응 안되고 손목에 워치가 있는게 너무 신경쓰인다ㅠㅠ
하루종일 키보드 타이핑해야하는데 손목 무게감이 달라서 그런듯 하여..
스트랩은 밀레니즈 루프랑, 다이소에서 파는 실리콘 소재 써봤는데 둘다 영 불편한 느낌
덬들은 어떻게 쓰고 있는지 궁금하다
지금 애플워치7 가지고 있거든
운동이랑 건강 관련 기능 때문에 잘 써보고 싶어서 한참전에 중고로 구매했었어(전화나 메시지는 필요x)
근데 아직도 적응 안되고 손목에 워치가 있는게 너무 신경쓰인다ㅠㅠ
하루종일 키보드 타이핑해야하는데 손목 무게감이 달라서 그런듯 하여..
스트랩은 밀레니즈 루프랑, 다이소에서 파는 실리콘 소재 써봤는데 둘다 영 불편한 느낌
덬들은 어떻게 쓰고 있는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