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컴 첨맞출때 조언해주던 사람이 무조건 ATX보드에 쿨링생각하면 풀타워 가야한다 그래서 그렇게 맞췄는데.... 심지어 케이스만 이십 얼마짜리 샀는데....
사실 큰집살땐 상관 없었는데 자취시작하면서 이사가고 배치 바꿀때마다 케갈하고싶음 ㅋㅋ
근데 어차피 보드가 atx풀규격이라 작아져봤자라서 그냥 다음 컴퓨터는 무조건 itx로 간다고 염원만 하는중..
근데 컴터부품 가격이...^^
조립컴 첨맞출때 조언해주던 사람이 무조건 ATX보드에 쿨링생각하면 풀타워 가야한다 그래서 그렇게 맞췄는데.... 심지어 케이스만 이십 얼마짜리 샀는데....
사실 큰집살땐 상관 없었는데 자취시작하면서 이사가고 배치 바꿀때마다 케갈하고싶음 ㅋㅋ
근데 어차피 보드가 atx풀규격이라 작아져봤자라서 그냥 다음 컴퓨터는 무조건 itx로 간다고 염원만 하는중..
근데 컴터부품 가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