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미니인데 18까지 버텨보려고 했건만... 17로 가야 할까? https://theqoo.net/it/425818514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5 기습 인상하는 거 보니까 무서워 18은 가격 유지한다는 분석도 있던데 그건 어디까지나 분석이고... 17로 가야 할 까 ㅜㅜ 17로 가면 에어 아니면 일반.. 아니면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