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습 인상하는 거 보니까 무서워
18은 가격 유지한다는 분석도 있던데 그건 어디까지나 분석이고...
17로 가야 할 까 ㅜㅜ 17로 가면 에어 아니면 일반.. 아니면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