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골라줘 아이폰 17e 살말
80 1
2026.06.26 13:04
80 1
지금 폰은 아이폰 15

핸드폰으로 하는 건 연락/웹서핑/음악 감상/ott 감상/sns/티켓팅 정도

풍경 사진, 음식 사진 가끔 찍음

게임 안함


이러면 17e 사도 충분할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06.24 34,9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052 잡담 1년마다 한번씩 케갈의 충동이 밀려옴... 2 18:44 14
37051 질문 에어컨 잘아는덬???ㅠㅠ 배관사이즈 이슈가 있어ㅠㅠ 18:14 15
37050 잡담 갤럭시나 윈도우 노트북 화면 잠금같은 기능 있어? 17:48 24
37049 잡담 32기가로 갤5 살건데 작년에 나오거지만 괜찮겠지? 16:57 24
37048 잡담 13 미니인데 18까지 버텨보려고 했건만... 17로 가야 할까? 1 15:46 60
37047 질문 갤탭s6 lite 쓰는 중인데 s10 lite 사는 거 에바야? 15:12 47
37046 잡담 아이패드 가격 오르는데 쿠팡은 안올랐다고 해서 1 14:45 154
» 골라줘 아이폰 17e 살말 1 13:04 80
37044 골라줘 아이패드랑 미니 둘 중 어떤 게 좋을까 (업무용으로도 쓸 예정) 2 11:19 109
37043 잡담 아이패드 프로3 쓰는데 10:32 82
37042 골라줘 노트북 13인치 vs 15인치 5 09:56 107
37041 잡담 어제 부랴부랴 네이버에서 맥북 샀는데 09:45 142
37040 질문 맥북에어13 m3랑 m5 성능차이 많이 날까? 1 09:09 87
37039 골라줘 아이패드 에어 프로 고민 3 08:16 207
37038 잡담 아이패드 살말살말 저울질만 하고 있었는데 망한 사람 4 00:01 338
37037 잡담 노트북 비싸진다며 사야겠다 그램 1 06.25 260
37036 잡담 갤탭 플러스 사이즈 사려면 기다려보는게 나으려나 1 06.25 157
37035 잡담 순전히 편의성·타이핑 속도 생각했을 때 기계식 키보드가 펜터그래프보다 유리해? (200타 아니고 500타였어….) 13 06.25 201
37034 스퀘어(신제품/할인소식) 끝물이지만 갤럭시 S 시리즈 쓰는덕 들은 이번 페스티벌 타볼만. 네이버 스토어 3 06.25 426
37033 잡담 갤탭 s12 언제쯤 나올까? 1 06.25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