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그램 할인하길래 휴대용 노트북으로 그램 14로 골랐는데 어때??
주로 한글 같은 문서작업을 많이 하고 인강이나 영상 보는 정도야
몇년 전에 산 갤럭시북2 NT750XEW-A51A 인텔 i5가 있는데 들고다니기 무겁더라고ㅠ 그래서 가벼운게 좋아 숫자키보드는 많이 안써서 14로 골랐어
가격은 윈도우11 포함해서 1,573,200원 결제했고 포인트, 상품권 적립까지 빼면 최종 1,363,220원이야
가성비 괜찮을까? 그리고 성능 자체도 괜찮은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