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못 윈11홈 깔린 노트북이 왔는데 마이크로소프트 환경 잠금해제 화면에서 멈춘상태야... 마소 계정을 꼭 만들어야해?
무명의 더쿠
|
02-05 |
조회 수 467
전원 켜고 와이파이 연결하고 뭔가 업데이트 되고 재부팅 하더니 저 화면에 로그인 누르면 계정 만들어야 넘어가는게 떠
마소계정 해킹 기사를 본 기억이 나서 만들지않고 넘어가는 방법이 있나 검색하니 bypassnro 이건 막혔는지 안되고, 꼭 마소 계정 만드는게 답인건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