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당근에 쓰던 컴 되팔이 엄청 올라오더라 https://theqoo.net/it/4070949287 무명의 더쿠 | 01-23 | 조회 수 357 그리고 또 윈도 11 시리얼만 판다는 것도 보이고 대란은 대란인가보다;;;; 근데 내가 좀 마이너 한가봐 라이젠에 라데온 사양은 잘 찾아보기 어렵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