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 쓸 무선키보드 중 손목 안아픈거 있을까? https://theqoo.net/it/4070264819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156 막 엄청 비싼 불빛나는 키보드 말고ㅋㅋ 그냥 업무할때 쓰는데 하루 10시간 정도 쓰니까 손목이 아파서..ㅠㅋㅋ 대충 타격감 좋고 손목에 힘 덜들어가는 무난한거 추천받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