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이나 버즈같은 거.. 고장 안나면 계속 쓰니? 아니면 신제품 나오면 바꾸니?
에어팟이나 버즈 씨리즈는 신제품은 계속 나오는데 내꺼는 고장안나서 바꿀 이유가 없거든
배터리는 줄긴해서 지금 완충시 한 2~3시간 가는듯.. 그래서 지금 쓰는 에어팟 한 5년차 되가...
너네는 나올 때마다 자주 아니면 적어도 2, 3년에 한번씩은 바꾸니? 다들 사용주기 어떻게 되는지 궁금혀.. 바꾸는 이유는 고장때문인지, 얼리어답터인지 등등 말해줭
에어팟이나 버즈같은 거.. 고장 안나면 계속 쓰니? 아니면 신제품 나오면 바꾸니?
에어팟이나 버즈 씨리즈는 신제품은 계속 나오는데 내꺼는 고장안나서 바꿀 이유가 없거든
배터리는 줄긴해서 지금 완충시 한 2~3시간 가는듯.. 그래서 지금 쓰는 에어팟 한 5년차 되가...
너네는 나올 때마다 자주 아니면 적어도 2, 3년에 한번씩은 바꾸니? 다들 사용주기 어떻게 되는지 궁금혀.. 바꾸는 이유는 고장때문인지, 얼리어답터인지 등등 말해줭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6 | 00:05 | 9,1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92 | 사용후기/지름샷 | 갤북5프로 도착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5 | 06.13 | 514 |
| 291 | 사용후기/지름샷 | 에어팟프로3 끼고 오래있으면 귀 겁나아프다 에어팟프로2는 괜찮았는데 3 | 05.22 | 330 |
| 290 | 사용후기/지름샷 | 월루하면서 쓰는 앱코 ach-150 키보드 후기 1 | 05.21 | 295 |
| 289 | 사용후기/지름샷 | 애플 공식 트레이드인(매입-보상) 후기 5 | 03.07 | 631 |
| 288 | 사용후기/지름샷 | 맥북 네오 8GB 램, 실은 애플 냉털임. 11 | 03.06 | 1,614 |
| 287 | 사용후기/지름샷 | 컴 초보 덕들을 위한 윈도우 사는 법 5 | 02.10 | 794 |
| 286 | 사용후기/지름샷 | 2만원에 미친 음질을 담은 아즈라 트리니티(AZLA Trinity) 10 | 02.03 | 482 |
| 285 | 사용후기/지름샷 | 자취 만족템 1위 삼탠바이미 4 | 01.30 | 1,104 |
| 284 | 사용후기/지름샷 | 2026년 그램 살만한 것 분석 10 | 01.16 | 1,772 |
| 283 | 사용후기/지름샷 | QCY CT06 (C50) 간단후기 2 | 01.05 | 2,471 |
| 282 | 사용후기/지름샷 | 키보드 mmd 크림축 샀는데 진짜 맘에들어 2 | 01.04 | 539 |
| 281 | 사용후기/지름샷 | 중고 PC/노트북 팔 때 데이터 복구불가 만드는 법 정리 18 | 25.12.31 | 909 |
| 280 | 사용후기/지름샷 | 애플 덕후의 아이패드 전국방황기 6 | 25.12.13 | 2,138 |
| 279 | 사용후기/지름샷 | 데스크탑을 쓰는데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쓰고 싶다면 요 부품을 사봅시다 정리글(노트북도 해당) 6 | 25.12.08 | 591 |
| 278 | 사용후기/지름샷 | 삼탠바이미 샀는데 대만족! 1 | 25.11.29 | 1,447 |
| 277 | 사용후기/지름샷 | 지금 겜용 데탑 사는 사람들을위한 조언 2 | 25.11.25 | 698 |
| 276 | 사용후기/지름샷 | 갤럭시 탭S7+에서 탭S11로 넘어온 후기 3 | 25.11.19 | 1,122 |
| 275 | 사용후기/지름샷 | 그램프로/갤북프로는 1월에 사자 14 | 25.10.17 | 1,944 |
| 274 | 사용후기/지름샷 | 위시스피커 샀다 5 | 25.10.06 | 723 |
| 273 | 사용후기/지름샷 | 우하하핫 태블릿 존버성공 9 | 25.09.20 | 1,2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