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 교체 후에 화면에 뜬건데 급해서 도움줄 덬..? https://theqoo.net/it/4030390595 무명의 더쿠 | 12-16 | 조회 수 262 교체 후에 컴 키니까 저게 떠서 f2 눌렀는데 반응이 없다.. f1 눌러도 안넘어가고.. 키보드 연결이 안되는건가 키보드 불 다 들어오는데 뭐지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