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a시리즈도 학원에서 필기하며 쓰기 괜차나? https://theqoo.net/it/3990873150 무명의 더쿠 | 11-14 | 조회 수 395 꼭 s시리즈 살 필요 없겠지?인강 유튭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