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인텔칩 맥북프로 쓰다가 팔았는데
다른 작업은 거의 안하구 한달에 한번? 정도 영상편집만 했었어
다시 필요해져서 사려고 하는데
그 사이에 맥북프로 가격이 엄청 올랐네^.ㅜ
그래서 에어로 갈까 하는데 프리미어프로 무리없이 돌아갈까?
자주 하는건 아니고 취미로 하는거라 영상편집은 많아봤자 한달에 한두번이야!
나머지는 그냥 zoom회의 하고 그럴듯
맥북에어 13인치 m2칩 256gb 기본에
메모리만 16기가로 바꾸려고 하는데
잘 아는 덬 있음 알려주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