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이들을 다 정리하고 해결한 상태에서,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음악을 기준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할 때가 됐다고 판단했다.
(중략)
현재 기준으로 버추얼 기술과 표현력, 팬 분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보여지는 것 등 저희가 잘해왔던 것들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음악 역시 계속 노력해서 진정성 있게 해나가는 방향을 잡았다.
감사하게도 멤버 분들도 정말 힘을 열심히 내주시고 계신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
(중략)
(하반기엔) 아티스트로서의 적극적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본격적인 음악활동에 앞서,
팬 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했기에 팬송을 선택했다.
현재 Kpop이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저희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도 자연스럽게 글로벌 팬덤을 만들어간다는 것을 목표로 움직이고 있다.
(중략)
저희 회사의 탓을 하고 비판을 주시는 것 자체가 소속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 분들을 사랑해주시기 때문이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이에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다.
저희 회사가 팬 분들의 목소리에 속 시원하게 말씀을 못 드리는 이유가 한 가지 있다.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 분들을 보호하기 위함이다.
다 말씀드리지 못하는 것에 대해 내부에서도 답답함을 느끼지만, 회사가 욕을 먹어도 IP를 지키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중략)
저희는 이후에도 이세계아이돌의 오리지널 음원과 콘텐츠들을 팬 분들이 만족할 만큼 전달드리고자 한다.
재미있고 행복한 것만을 보기에도 바쁘다고 느끼실 만큼의 것들을 제공해드리려고 한다
한 줄 요약하면
- 하반기에는 아티스트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글로벌 팬덤 형성에도 신경쓸 것
이정도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