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후기보단 역시 직접 음성 듣는 게 훨씬 좋은 듯
혹시 오해가 같은 거도 없을 거고
역시 시원하고 말 너무 잘해👍️
마지막에 선언도 좋고 곡 소개 흐름까지 완벽👍️
유닛 잘 마무리하고 얼릉 완전체 활동이랑 이니폴더(※중요) 보고 싶어!!

머리 다시 톤다운!
텍스트 후기보단 역시 직접 음성 듣는 게 훨씬 좋은 듯
혹시 오해가 같은 거도 없을 거고
역시 시원하고 말 너무 잘해👍️
마지막에 선언도 좋고 곡 소개 흐름까지 완벽👍️
유닛 잘 마무리하고 얼릉 완전체 활동이랑 이니폴더(※중요) 보고 싶어!!

머리 다시 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