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표미안한데 저번에 콘서트 올콘 하면 티켓팅 어떻게 하냐고 물어봤던 덬이야
댓글처럼 좋은자리 노려서 첫콘을 먼저 티켓팅 하고 막콘을 나중에 하려는데..
첫콘 티켓팅 다 하는 사이에 막콘 자리가 다 나가있진 않겠지..?ㅜㅜ
막콘 자리 남아있더라도 3층 맨뒤에만 남아있고 그러려나..
욕심이지만 첫콘 1층 플로어 막콘 2층가고 싶은데..
티링 동접 안 돼서 머리아프네ㅠ걍 컴이랑 앱 둘 다 켜놓고 하고싶은데 동접 성공한 덬도 있지만 실패한 덬도 있어서 내가 복불복 어떻게 될지 몰라서 선뜻 못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