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시드니 숙소 추천!
469 3
2019.08.31 11:46
469 3
시드니가 숙소 값이 비싸더라규ㅠ
싸게 가는 여행이라 호스텔 잡을까 하다가 일행이 생김!!
그래서 호텔로 잡아봤어~~ 난 고기 구워먹고 싶어서 부엌이 달린 방을 잡고 싶었어 그래서 선택의 폭이 넒진 않드라..
원래는 메리톤호텔계열로 잡고 싶엇으나 가격이 ㅋㅋㅋ 거의 하루 20만원 이더라구
돈이 없으니 포기하고 다시 알아본게
패시픽 인터네셔널 아파트 영문명은 break free on george hotel 이야
여기가 6박에 451달러로 예약했어 558500원정도 나옴 하루 93000원 정도였어~ 난 일행이랑 2명이었으니 하루 46500원이엇지~~
물가높은 시드니에서 선방했다 생각햇는데
네이버 후기가 별로 없고 아고다 후기가 극과 극이어서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너무 좋았당~
일단 위치가 매우 좋음
차이나타운 안에 있어서 밤새 북적북적한 분위기여서
늦게 들어와도 무섭지 않고 패디스마켓 1분컷 ㅋㅋ 바로 앞에 스타벅스
맛집이라는 마막레스토랑 3분컷 울월스 5분컷 콜스 3분컷
짱짱 좋음
https://img.theqoo.net/fUTCu
이게 지도야~
그리고 작지만 부엌이 있어서 립셉션에서 후라이팬이랑 냄비 빌려서
고기 꾸워먹음 ㅋㅋㅋ 이게 제일 좋았다 ㅋㅋㅋㅋ
근데 부엌 엄청 작긴해 나는 혹시몰라 도마를 싼거 사갔는데
이게 완전 유용했어~ 도마를 빌려주는지는 모르지만 좀 찝찝하니께 ㅋㅋ
부엌 서랍에 집게 수저 포크 접시등 다 있엇어~ 냉장고 당연히 있고
우리는 콜스에서 버터랑 아스파라거스 버섯 사다가 고기랑 같이 꾸워먹음
고기가 안심 두덩이에 15호주달러드라 ㅋㅋㅋㅋ 짱이야
꽃등심도 먹었는데 우린 안심이 더 좋았어
고기랑 먹을라고 비빔면 사가서 같이 먹음 ㅋㅋㅋㅋ
https://img.theqoo.net/qxJvV
이 호텔의 단점은 바닥이 카페트인점
퀸베드라더니 좀 작은 침대였던 점 ㅋㅋㅋㅋ
둘이라면 트윈추천 ㅋㅋ
천장에 조명이 없어서 좀 어두웠던 점이 있음 ㅋㅋㅋㅋ
아! 글고 보증금 100호주달러ㅠ
그 외에는 다 좋았어
히터 빵빵하게 나와서 따뜻했고
화장실 욕조 있어서 넓게 샤워하고
아!! 화장실은 조명이 밝아서 화장실서 화장함 ㅋㅋㅋ
혹시 시드니 숙소 비싸서 고민되면 함 생각해봐~
객실사진도 하나 올릴께
체크아웃할때라 깨끗하지는 않지만 ㅋㅋ
https://img.theqoo.net/jKFgk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10월 23일부터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1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1 16.06.07 47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695 16.05.10 4.7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26 16.05.09 3.7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30 후기 아고다 환불불가 상품환불받은 후기 2 11:07 110
1329 후기 제주도 2일차 여행중인 후기 2 10.20 202
1328 후기 상하이 4박5일 다녀온 일정과 후기&팁 - 숙소, 관광지편 5 10.20 262
1327 후기 푸꾸옥 여행 후기 2 10.20 310
1326 후기 통영 혼자여행 후기 (뚜벅이,당일치기) 12 10.20 285
1325 후기 나도 풀어본다 상해 살면서 알게 된 tmi! 7 10.20 569
1324 후기 마카오 3박4일 후기 (스압주의) 7 10.19 337
1323 후기 올여름에 충동적으로 하루전에 비행기표 예매하고 싱가폴 갔던 후기 7 10.19 387
1322 후기 퀘벡이랑 뉴욕 호텔 후기 3 10.19 275
1321 후기 맥주 좋아하니까 칭다오 또 가고 싶은 후기 5 10.19 258
1320 후기 후기라면 후긴가?? 대만후긴데 정말 정보없는 후기임 2 10.19 291
1319 후기 전주 여행에서 먹은거 간단 후기 10.19 133
1318 후기 미 서부 15박 여행 후기 3 10.19 217
1317 후기 3박 4일에 7만보 넘게 걸은 대만 후기, 일정 (사진없고 글만 존나길어) 2 10.18 246
1316 후기 심심해서 써보는 미국내에서 국내선 뱅기가 8시간 연착후 결항됐던 후기 (ㅈㄴ김) 7 10.18 351
1315 후기 상해 상하이 우전 + 음식 후기 스압!!!! 9 10.17 332
1314 후기 후쿠오카 유후인 료칸 2박3일 숙박과 여행후기!! (할머니 동행, 사진스압주의) 6 10.17 346
1313 후기 상해 4박5일 다녀온 간단한 후기 8 10.17 418
1312 후기 엄마 모시고 방콕 3박4일 후기 6 10.17 383
1311 후기 대만 음식+해물 못먹는덬이 대만 살면서 먹었던 음식들 추천 8 10.16 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