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덬들아 벳벳 발재간 안무 있는거 알았어?ㅋㅋㅋ
401 1
2020.02.26 21:57
401 1
https://m.youtu.be/_0Q2HSZaamI

발재간 안무라긴 뭔가 애매하구... 스텝??!

1절 너를 포기할수 없어~(대충 45초가량?) 다음에 애들 발 착착착 나오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심심해서 늉튜브영상 보다가 이제봤잖어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있는줄도 몰랐네ㅠㅠㅠ
맨날 얼빡만 봐가지구...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스퀘어 정치글 및 코로나19글 전면 금지 & 코로나19 게시판 신설 & 대통방/정치토크방 폐쇄 02.27 34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100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9 16.06.07 540만
전체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 16.05.21 504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50 15.02.16 228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 2020년 학사일정(200401 update)❤ 76 01.01 8570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 입덬 가이드 ❤ 24 18.01.25 5.3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방 월드컵/총선/이벤트 일정 ❤ 64 17.07.17 6.3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NU'EST)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6 17.06.21 2.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44869 잡담 종현이와 종현이의 고요 속의 외침 2 13:24 60
544868 잡담 고요속의외침할 때 동호 세상 귀여워ㅋㅋㅋㅋㅋ 1 13:19 32
544867 잡담 고요속의 외침ㅡ동호표정 모음? 2 13:18 64
544866 잡담 너는 왜 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3:18 32
544865 잡담 🐯그런 말 해두 돼? 2 13:08 98
544864 잡담 🐶자기야 오늘 모해? 나랑 밥먹자 3 13:06 88
544863 잡담 강동호 몰라ㅠㅠㅜ 3 13:01 81
544862 잡담 썸넬 종현이 봐ㅋㅋㅋㅋ 4 13:00 158
544861 잡담 오늘준러블리처럼 편집됬던부분 많다면 2 13:00 131
544860 잡담 민현이 지그재그로 만들어 놓고 당당한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 2 12:54 91
544859 잡담 민현이 표정이 너무 웃곀ㅋㅋㅋㅋ 2 12:40 112
544858 잡담 동호는ㅋㅋㅋㅋㅋㅋ의미파악까지하면서 맞췈ㅋㅋㅋ 2 12:33 150
544857 잡담 고요속의 외침하고 쓰러질만했넼ㅋㅋㅋㅋㅋㅋㅋ 1 12:33 102
544856 잡담 진짜 존나 웃기네 1 12:30 106
544855 잡담 방송에서 그런 말 해도 돼? 4 12:29 238
544854 잡담 와 근데 아로니 똑똑ㅋㅋㅋㅋ 1 12:27 126
544853 잡담 오늘의 4컷.zigzag 11 12:24 318
544852 잡담 그 와중에 동호 신발끈 또 풀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2:23 134
544851 잡담 동호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0 49
544850 잡담 종현이ㅋㅋㅋㅋㅋㅋ 1 12:19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