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덬들아 벳벳 발재간 안무 있는거 알았어?ㅋㅋㅋ
410 1
2020.02.26 21:57
410 1
https://m.youtu.be/_0Q2HSZaamI

발재간 안무라긴 뭔가 애매하구... 스텝??!

1절 너를 포기할수 없어~(대충 45초가량?) 다음에 애들 발 착착착 나오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심심해서 늉튜브영상 보다가 이제봤잖어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있는줄도 몰랐네ㅠㅠㅠ
맨날 얼빡만 봐가지구...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87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7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17 15.02.16 261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 2020년 학사일정 (200706 update) ❤ 59 04.24 1.3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 입덬 가이드 ❤ 25 18.01.25 5.9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방 월드컵/총선/이벤트 일정 ❤ 64 17.07.17 6.8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NU'EST)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6 17.06.21 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3573 잡담 너튜브 한국어자막 키고 본 적 있어? 1 01:59 150
803572 잡담 뉴이스트 보고싶다 2 01:41 72
803571 잡담 힝 나는 왜 폰에 🦊 요게 없지? 7 01:36 196
803570 잡담 위플레이 촬영할때 점심 되게 잘 챙겨먹나봐ㅋㅋㅋ 3 01:09 241
803569 잡담 종현이는 주변 공기입자들까지 귀엽게 만드는것같아 2 01:04 120
803568 잡담 종현이 쪼렙에 발끈한거 왤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 3 00:46 210
803567 잡담 하하형 되게 감사하더라 7 00:46 431
803566 잡담 아론이오빠 4 00:43 255
803565 잡담 형때문에 빵터진 쫑이ㅋㅋㅋ 2 00:43 287
803564 잡담 나우 다시보기 올라와?? 3 00:39 189
803563 잡담 형 형은 겁쬉이이~~~~~ 2 00:37 149
803562 잡담 종현이 자컨 말고 울컥 모먼트 이렇게 많이 본거 처음인듯ㅋㅋ 6 00:36 342
803561 잡담 ㅋㅋㅋㅋ종현이 매형 한품에 쏙 6 00:34 375
803560 잡담 종현이 저 텐션 처음에는 당황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5 00:31 309
803559 잡담 종현이 복덩이에 처음 보는 캐릭터라는데 ㅋㅋㅋㅋ 2 00:31 199
803558 잡담 우리 민현이 9100일 축하해🦊❤ 5 00:30 86
803557 잡담 종현이 거북이 흉내 또 했어ㅋㅋㅋㅋㅋ 1 00:29 113
803556 잡담 쭈니형 얘기 나와서 급 종현이는 누렁이 같고 민기는 래브라도 같다고 1 00:28 214
803555 잡담 오늘 기억에 남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00:26 205
803554 잡담 오늘 얼굴 진짜 대박이었다 2 00:26 242